Everything about 타임핀
Everything about 타임핀
Blog Article
하트 형태에 아주아주 부담스러운 표정을 가진 얼굴이 그려져 있으며 목소리도 조지 타케이 특유의 억양으로 매우 느끼하다.
한 마디로 그냥 심심풀이. 이후 풀 핀에게 실컷 두들겨 얻어맞고 기절한 후 캔디 왕국 병원으로 실려간다. 따지고 보면 풀의 검에 저주를 건 장본인인 만큼 두들겨맞은 것은 엄연한 자업자득이다.
하지만 베티는 핀의 포기하지 않는 모습에 감명을 받고 더 열심히 일하겠다고 다짐한다⋯⋯. 그리곤 킹맨에게 사이먼을 되돌리고 마글스를 되살리겠다 제안한다.
여러모로 레몬홉의 정신적 지주가 되는 인물로서 "네가 레몬주민을 돕거나 그대로 두거나 자유야, '
롤 미니맵 대신 봐주는 게이밍 모니터 공개 이경규, 생방송 중 공개 사과 "사소한 일들이지만...또 잘못했네"
카우치뒤에서 뭘 하고 있었냐고 묻는 제이크에게 "다른 사람들이 대화하는 걸 들어야 할 때가 있어"라고 답한 뒤 잠수함을 자신만이 조종할 수 있다고 같이 가게되지만 공기 취급 받는다. 그러나 물고기 여인과 연애 플래그를 세운다!!
머리에 부착된 전자칩 영향으로 제이크를 박살내고 핀을 납치한 수잔. 핀의 오른팔에 동화된 풀칼은 주인의 위기에 타임핀 반응하여 수잔을 죽이려고 하고, 핀은 친구인 수잔을 구하기 위해 자신의 오른팔에게 저항하고.
지성체인 리치가 자신이 '골브의 마지막 학자'라고 언급해 그동안 촉매 혜성을 지구로 보내고 리치에게 모든 생명체의 멸종을 지시한 리치의 배후로도 볼 수 있으나, 골브는 생명체보단 사상이나 개념에 가깝기에 리치가 마치 종교의 신도처럼 골브라는 개념의 추종자이기에 이런 발언을 했던 것으로 보인다. 존재 그 자체로 혼돈을 불러일으키는 존재라고 볼 수 있다.
그래도 처음으로 핀이 들고 있었던 검이 이 검이라 그런지 개인적으로 핀의 무기들 가운데 가장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기도 합니다.
매직 맨(성우: 톰 케니)에 의해 핀은 거대한 발이 돼버리고, 자신과 같은 처지에 처한 이와 함께 매직 맨을 무찌르려고 한다.
큐버가 어린 시절에도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모험심이 강한 아이여서 큐버를 찾아다니느라 고생 좀 한 것 같다. 그런데 그렇게 고생하면서도 큐버에게 영웅이 될 거라며 다독여줬다.
그들에게 모든 모험을 대신 맡기고 자신들은 게으르게 놀게 된다. 그러나 회사원들이 다른 이에게 해를 끼친다는 사실을 깨닫고 다시 빙하 속에 갇히게 한다.
이 위키백과에서 언어 링크는 문서 제목 건너편의 문서 최상단에 있습니다.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반응이 좋아서 카툰 네트워크가 판권을 사들여 기존 설정에 살을 붙인 뒤